불타는트롯맨 투표하기

MBN 사상 최고 시청률을 갱신중인 불타는 트롯맨의 기세가 심상치 않습니다.

 


8회차 때는 분당 최고 시청률 15%까지 치솟으며 초특급 트롯 오디션에 대한 기대감을 실감케 하였는데요.

 

25명의 트롯맨들은 5개팀으로 나눠서 치러진 1라운드 메들리 미션, 2라운드 최약체전, 3라운드 최강자전을 거치면서 다시볼 수 없는 명승부를 연출해냈습니다.

 

 

한도가 없는 오픈상금제를 선택해서 본선 3차전까지 누적된 상금만 5억7천만원을 넘어선 가운데, 최종 우승상금이 얼마까지 올라갈지에 대한 기대 또한 커지고 있습니다.

 

 

본선 3차 최종 1위는 공훈, 남승민, 박현호, 손태진, 전종혁으로 이뤄진 트롯파이브가 차지했고, 이들 멤버 전원은 준결승 진출에 성공했습니다.

 

 

이어서 9명의 추가합격자가 발표됐습니다.

 

박민수, 에녹, 최윤하, 민수현, 이수호, 김중연, 김정민이 한 명씩 추가합격자로 호명됐고, 남은 두 자리는 황영웅과 신성이 차지하며 14명의 최종 준결승 진출자 명단에 이름을 올렸습니다.

 

 

한편, 우승의 향방을 가로지를 대국민 응원투표 누적결과에서는 현재 1위 황영웅, 2위 남승민, 3위 에녹이 차지한 가운데  4위 민수현, 5위 신성, 6위 손태진, 7위 박민수, 8위 전종혁, 9위 한강, 10위 이수호가 TOP 10에 이름을 올리며 추격 중입니다.

 

 

불타는 트롯맨 투표참여는 23년 3월 6일 자정까지 이어집니다.

 

ID당 1일 1회에 걸쳐 참가자 중 7명에게 투표가 가능하며 투표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나우앱이나 네이버앱 또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 불타는 트롯맨 투표하기 페이지로 이동!

 

2. 투표 라이브 화면 우측 모래시계 아이콘을 클릭!

 

 

3. 키워주고 싶은 7팀의 트롯맨에게 투표하기!

 

 

ID 당 하루 한 번 투표 가능하니 지금 바로 당신의 트롯맨에게 투표하세요!